회원서비스

공지사항

[브레인스펙, 평생교육 바우처 공급 기업 선정] 덴탈브레인서 평생교육 바우처 전용 병원코디네이터 과정 론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23회 작성일 22-04-27 11:26

본문

dcb6940d5a69bc8401fd3295a743d381_1651026323_5622.png
 


브레인스펙, 평생교육 바우처 공급 기업 선정

덴탈브레인서 평생교육 바우처 전용 병원코디네이터 과정 론칭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선정됐다.

평생교육 바우처는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실시하는 사업으로, 학습자가 본인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습 활동을 결정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제공하는 평생교육 이용권이다. 만 19세 이상 성인 중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을 대상으로 1회 최대 35만원을 지원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에서 수강료와 교재비, 재료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레인스펙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등록됨에 따라 브레인스펙의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에서 병원 코디네이터, 치과 코디네이터, 병원 온라인 마케팅, 병원경영관리자 과정 등 자격증 취득 과정 등을 선택해 배울 수 있음은 물론, 고객 상담자 과정과 같은 일반 과정도 수강이 가능한 만큼 지속적인 학습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용방법은 평생교육 바우처 홈페이지(www.lllcard.kr)에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대상자로 선정되면 NH평생교육희망카드 발급 후 덴탈브레인 사이트 내에서 평생교육 바우처 전용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 내 평생교육 바우처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덴탈브레인에서 평생바우처 사용이 가능한 강의는 자격증 취득 필수 과정인 병원 코디네이터 자격증 합격반 과정이다.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과정은 총 20시간의 과정으로 병원에서 고객상담과 접수, 수납, 예약관리 등 전반적인 환자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의료서비스 전문가 양성 과정으로, 자격증 취득은 해당 교육과정을 이수한 뒤 매달 진행되는 별도의 검정시험을 통해 총점 100점 기준, 70점 이상을 득점을 취득하면 된다.

김민정 대표는 “평생교육 바우처 공급기업으로도 등록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치과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로서 더 많은 분이 배움에 있어 장벽 없이 선택하여 학습하고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평생바우처 강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www.dentalbrain.co.kr)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https://dentalbrain.co.kr/lectures/3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